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게시판 상세
제목 “토탈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 모발 개선 임상 완료! 데미지케어 라인 런칭”
작성자 닥터방기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8

토탈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 모발 개선 임상 완료! 데미지케어 라인 런칭”





손상 모발 개선과 두피 케어, 더블 케어가 가능한 제품








피부의 다양한 문제를 연구하는 토탈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에서 손상 모발과 두피 관리, 더블케어가 가능한 데미지케어 라인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닥터방기원의 신제품은 시중에 나와 있는 모발 집중 케어 제품과 차별화를 두어 브랜드에서 전문적으로 다루던 두피 케어까지 더한 결과물이다.

 

데미지케어 샴푸는 손상 모발 개선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그 효과를 인정받음과 동시에 11가지 하이드롤라이즈드 곡물 유래 단백질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72시간 후에도 단백질 유지가 되며, 케라틴과 아미노산 콤플렉스 함유로 손상된 큐티클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어 1회 사용만으로도 엔젤링이 살아나는 건강한 모발을 만들어 준다.

 

데미지케어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이다. 곡물에서 추출한 하이드롤라이즈드 단백질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식물유래 추출물 ∙ 7가지 천연 오일 성분 ∙ 17가지 아미노산 ∙ 케라틴 성분 함유로 거칠어진 큐티클을 코팅하여 영양공급과 함께 스타일링 후의 열손상 방지까지 기대할 수 있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데미지케어는 모발 손상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모발 손상 케어에 집중함과 동시에 두피까지 함께 관리 가능한 토탈 헤어 케어 제품이다.

임상 테스트를 진행하여 효과 검증까지 완료하였다.”라고 하며 “모발과 두피, 이 두 가지를 모두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연구하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